2019년 1월 5일 토요일

야숨빠들 진짜 무섭다

세상에 무슨 야숨이 수십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명작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참 진짜 웃겨 자빠지겠넼ㅋㅋㅋㅋㅋㅋ



씨발 그 디립따 넓고 쓸모 없는 맵에 사원퍼즐이랑 코로그똥이나 있는게 컨텐츠의 대부분인 그 게임이 무슨 수십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명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는 진짜 야숨빠들이 실드도 못 칠 정도로 허접해서 아예 실드를 안 치거나 스토리가 뭐가 중요하냐고 돌려 말할 정도로 수준 낮은 쓰레기고

그놈의 오픈월드 산타기는 걍 불편하기만 하지 하나도 흥미를 가질 요소가 없는데다가 플레이 타임의 대부분을 그놈의 산타기에나 쏟아 붓게 만들었는데 그걸 차마 못 까서 빠들은 산타기 너무 재밌어여 하는게 고작이고


전투공식은 걍 덧셈뺄셈 수준이라 약점을 찌른다고 데미지가 더 들어간다거나 크리티컬이 있다거나 하는 것도 아니고 심지어 적들 공격력은 미쳐 날뛰는데 링크 생명력과 방어력은 한계가 있어서 맥스 시리즈 회복에나 의존하게 만드는 무의미한 요리 시스템과 전투 구조.


사진은 존나 쓰잘데기 없는 요소에다 한정요소를 붙여 놔서 본게임 보스 공략때 사진을 못 찍으면 존나 루피 쳐들여서 사던가 아니면 DLC사서 보스전 다시 치르게 하거나 하는 거지같은 구성에다 2회차 플레이도 지원을 안 하고 보스 잡고 인계해서 달라진 세계를 보여주는 것도 없고 보스전 이전 상태로 되돌리는 수준.


도구들은 시간정지 말고는 전부 실전성이 없어서 쓰레기 같은데다가 그나마 자석이 유희용으로나마 쓸만할 뿐 아이스큐브랑 폭탄은 좆도 쓸모가 없잖아. 써 봐야 퍼즐풀이에나 쓰일 뿐이지. 심지어 그 퍼즐들도 거지같은 시점 문제랑 무기 내구도, 슬롯수 문제랑 합쳐져서 시간정지 걸고 일정거리까지 날려야 하는 경우 방향이 틀려도 안 되고, 힘이 모자라도 안 되고, 그러다가 무기 빠개져도 안 되고 걍 빡치게 만드는거지 뭐가 재밌어? 자이로 좋다는 사람이 몇이나 되지? 그 124개의 사당들 중에서 정말로 재밌었다 싶은게 대체 몇개나 되는데?


거기다가 컨텐츠 볼륨은 또 어떻고? 사당 빼고 4신수 빼고 공주 사진 장소 찾기 빼면 컨텐츠라고 할 것도 없지. 그거 다 하고 나면 정말 할거 없어서 돌아다니는게 전부이고.

 실드 서핑을 미니 게임컨텐츠로 넣을거 같았으면 최소한 실드 내구도라도 깍아먹지 말아야 하는거 아냐? 이게 바다에서 서핑하는 게임이었으면 할 때마다 보드 깨 먹고 사러 가야 하는건데 이따구로 만들면 아무리 게임이 재밌어도 뭐 이따구로 만들었냐고 욕이 쳐 나오는거지.



말 타는 것도 죄다 산 투성이라 조금만 낙차가 있어도 못 오르는 말 따위 부르는 기능 쓰려면 거쳐가야 하는 것 하며 그것에 대한 정보도 접근성이 낮아 쓸모가 없어서 말 따위 쓰고 싶어도 못 쓰는게 일상이고


DLC 팔이에 치중해서 마스터 소드 개방하며 보스러시를 DLC로 쳐 넣지 않나. 어지간한 게임들은 DLC를 추가 스토리 팩으로 팔아 먹는데 이 새끼들은 본편 컨텐츠는 날로 쳐 먹고 DLC로 쪼개 팔면서 말 타는건 겁나 불편하게 해 놓고 편하게 불러서 탈수 있는 오토바이를 DLC로 쳐 팔고 있는 존나 치졸한 새끼들인데 야숨빠 새끼들은 DLC 더 내줬으면 좋겠다는 개소리나 쳐 하질 않나. 진짜 만든 새끼나 빠는 새끼나 쌍으로 어이가 없다.



닌텐도가 서양에서 빠새끼들이 쳐 넘쳐서 거품빨로 고티나 쳐 먹고 기세등등해져서는 야숨빠 새끼들이 양산되기 시작했는데 씨발 진짜 좆같네



오픈월드로도 맵만 넓을 뿐 동굴도 없고 맵을 이용한 컨텐츠도 없고,  편의성도 없고, 심지어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도 구경하기 힘든 휑한 필드에 잠입 구성도 개판이고 난전 구성도 없지. 오픈월드 반푼이가 장점이라고는 기후별 필드를 구현 한 정도 말고는 없는데 이걸 수십년만에 명작이라고 빠는 걸 보면 진짜 이딴거나 스위치로 존나 쳐 나왔으면 좋겠다. 저 병신같은 구성으로 한 수백개 정도 쳐 나와야 그래야 저 새끼들은 닌텐도 게임이라서 빨았는지 아니면 정말 게임성이 좋아서 빨았는지 정신을 차리게 되겠지. 그리고 저딴 반푼이 오픈월드게임이 쳐 나올수록 사람들은 존나실망해서 야숨 거품빨도 걷혀서는 제정신으로 볼 수 있게 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