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7일 일요일

한동안 먹은 것들

Gs25
반미샌드 - 베트남식이었던가 그쪽 음식 제품이라는데 맛은 매우 좋다. 고수도 포인트를 살려주고 있고 야채의 씹는 맛이며 소스도 매우 좋다. 특히 빵이 바게트라 질긴 느낌이 씹는 감각을 잘 잡아준다.

여친샌드위치 - 공포의 초코바나나 샌드위치. 당수치가 올라갈것 같은 녀석. 개인적으로는 불호. 뭐 바나나도 괜찮고 초콜릿도 굳은게 아니라서 괜찮았는데 문제는 당... 조심해야지.

언양식불고기 김밥 - 최근 내가 가장 애호하고 있는 녀석. 아주 살짝 매콤하면서도 불고기의 맛이 잘 살아 있다. 불고기 소스맛도 좋아서 밸런스가 최상이라 느낌.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중독될정도로 빠져드는 느낌은 없는데 독특한 맛은 인정. 달콤한 고구마샐러드에 식초였나 새콤함을 넣고 계란의 담백한 느낌을 혼합한 것이 재미있다.

통소세지김밥 - 맛은 있는데 전자렌지 사용이 강제되는 녀석. 차가운 소세지 상태로 먹으면 맛이 없다. 디종 머스타드 등 재료는 참 좋은걸 써서 맛이 없을수가 없다.

땡초어묵김밥 - 매운데 참 매력적인 녀석. 매운맛이 오래 가며 천천히 오래 올라온다.

묵은지참치김밥 - 무난하다. 자극적이거나 쎈맛에 질려버렸다면 순수한 묵은지의 깔끔한 맛이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그런 제품.

바싹불고기김밥 - 불고기도 맛있고 괜찮은데 개인적으론 언양식불고기에 좀 더 손이 간다.

우삼겹김치김밥 - 우삼겹 느낌이 없다. 포인트가 안 느껴지는 녀석이라 한번 먹고 더이상 손이 안 간다.

콘버터듬뿍샌드 - 별로. 콘도 별로. 버터도 별로. 빵도 별로라 같은 값인 에그듬뿍샌드나 추천.

핫에그범벅버거 - 스리라차 소스맛이 독특해서 나쁘진 않다.


피자스쿨 깐쇼새우피자 - 별로. 깐쇼새우라기보다는 걍 스위트칠리 소스를 뿌리고 어정쩡한 새우 튀김이 올려진 그런 제품. 맛이 없진 않으나 새우는 거의 존재감도 없고 퀄리티도 별로고 그저 스위트칠리소스 맛이 지배하는 그런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