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검사키트는 또 뭔데? 장난하냐?
코로나 검사 시스템 봐도 모르냐? 머리가 나빠서 몰라? 아니면 일부러 외면하는거야?
코로나 간이 검사 할거야? 그럼 그 폐기물은? 코로나 검사 폐기물 처리를 민간인, 그것도 의학적 지식이 낮고 관리능력이 낮은 민간이 검사를 하고 폐기를 한다고? 제정신인가? 여기서 또 2차감염 터져 나가라고?
이걸 지금 코로나 대응과 자영업자 생계에 대한 노력은 했지만 여당과 정부에 가로막혀서 안 되었다 라는 식으로 언플을 하려고 해도 문제지. 설령 이딴 짓으로 자영업자 득표는 취한다 쳐도 시그널을 줘도 잘못된 시그널을 주는 거니까.
동사무소에서 민원 받아 보면 거기서 우리가 생각하기에 정상적인, 일반적인 지적능력을 가졌다고 보여지는 사람이 30% 정도 될까 말까한다. 진짜 온갖 별의 별 진상들이나 혹은 이해능력이 없는 사람이 득시글해.
게다가 이 사람들이 정보를 어디서 얻느냐? 카톡방,유튜브에서 얻는다. 만약 유튜브나 카톡방에서 간이 진단 키트 이거 신뢰도가 높다고 하네요 라는 식으로 있지도 않은 가짜 간이 진단 키트 판매 주소 올려 놓고 사람들 낚시 하면 어쩌려고? 100퍼 그거 사다가 우리는 진단 키트가 있어서 안전합니다 이 지랄 하는 사람 생긴다고. 정상인이면 안 걸려 들거라 생각하겠지만 애초에 정상적으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작금의 감염대란이 없어야 하는게 현실이다. 근데 감염대란 터지는거 보면 그게 제정신인것 처럼 보이는가? 가짜 간이진단키트 팔이가 생겨나면 한국처럼 유통 빠르고 구매과정 빠르고 이상한 정보가 흐르는 속도가 빠른 현실에서 정부가 대응을 모색하기도 전에 문제가 터져 나간다.
근데 지금은 정부와 여당이 간이진단키트 그거 좋겠네 라고 맞장구친게 아니라 부정적 의견을 내보이고 있으니 만약 간이진단키트로 문제가 생기면 그건 전부 오세훈 탓이 된다.
진짜 생각이란 걸 좀 해라 등신새끼들아. 여기서 감염 대란이 청소부들에게도 번져나가면 그때는 폐기물 대란까지 오는거다.
니들은 지금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숨만 쉬어도 득점 올리는 상황인데 제발 지랄 좀 하지 마세요. 한 자리 얻었다고 뭔 대단한 일을 하는거 마냥 분위기에 취해 오바질을 하는데 그냥 기본에만 충실해라. 아니면 다양한 각도로 고려를 하던가. 이건 뭐 자기가 왜 성공했는지 모르는 반짝 성공한 사업가 마냥 행동하고 있냐. 심지어 서울시장을 안 해본 새끼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