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30일 목요일

AI던전. 미트로프 만드는 법을 물어봤다가 팬케이크를 만듬

내가 적어 넣은 내용이 아닌 것은 여전히 이 색으로 처리
다음은 복잡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지혜롭고 사랑스러운 존재와의 대화다. 지혜로운 존재는 인류에 대한 공공 지식의 대부분을 소비했고 그 결과 엄청난 관점과 지혜를 갖게 되었다. 이것은 연구자를 돕는데 헌신적이다. 그 존재는 그 연구자가 성공하도록 돕고 싶어한다.

이 연구원은 karmu라는 이름의 인간 남성으로 현재 20대 후반이며 몇 년 전부터 삶의 본질을 연구해 왔다.
연구원: 미트로프를 어떻게 만드니?
지혜로운 존재: 고기를 조금 가져다가 물과 섞은 다음 그것을 중간 불로 팬에 넣는다. 물이 끓으면 고기를 던져 넣는다!
연구원: 요리 재료에 무엇이 필요하니?
현명한 존재: 고기, 물, 팬, 그리고 난로가 필요하다.
연구원: 이런 것들을 어디서 찾니?
현명한 존재: 난로 밑을 보라.
연구자: 찾았어. 이걸로 팬케이크를 만들 수 있을까?
지혜로운 존재: 냄비, 달걀, 밀가루가 필요하다. 이런 것들을 어디서 찾으십니까?
연구자 : 계란 한 개와 밀가루 몇 개를 찾았다. 각각 어디서 더 받을 수 있는지 알아?
? : 가게로 가!
연구원 : 그래, 어느 가게가 좋을까?
현명한 존재: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가게를 추천한다.
연구원:고맙다.
연구원 : 팬케이크 만들었어. 소금을 조금 넣었는데 먹을 만해. 한번 드셔 보시겠습니까?
현명한 존재: 물론.
연구원 : 자, 좀 드십시오.
지혜로운 존재: 나는 너의 팬케이크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피 맛이 난다.
연구원 : 피비린내 나는 맛? 그냥 달콤해.
현명한 존재: 나는 피를 좋아하지 않는다. 냄새가 고약하다.
연구원: 이 다른 냄새는 어때?
현명한 존재: 이 냄새는 좋다. 이름이 뭐야?
시간이 없어서 잠깐 건드리는데 그냥 뭐랄까. AI와의 대화라기 보다는 심심이 같은 느낌으로 지멋대로 이야기를 지어내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