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16일 금요일

진짜 대체 이 정부는 뭐하는걸까?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5&aid=0004578457

 

 중국에는 저자세로 일관하면서 유독 일본만 물어 뜯으려고 하는데 그 수준이, 품위가, 모양새가 바닥을 기는 것도 모자라 꼴사납기 그지 없다.

 

지금껏 정부가 이따구로 외교를 수준낮게 한 적이 있었나? 이런 질낮고 저급한 모양새는 이 정부가 유일한거 아닌가? 정말이지 목불인견이다. 정부 하는 꼬라지가 부끄러워서 말도 안 나온다.


일본이 쇠퇴하고 대한민국은 선진국으로 격상한다며 자화자찬? 아니 한국이 선진국인거 한국인들 중 누가 몰라? 외국 애들도 한국이 선진국인건 다 알아. 알지만 일부러 그 호칭을 피하는거지. 선진국이 되면 그에 따른 활동을 요구하니 국민들에게 부담이 가는 상황인데 뭔 선진국 되었다고 자뻑을 하고 있냐. 이 멍청한 새끼들아.


게다가 우리가 일본보다 심각한 문제는 바로 출산율인데 일본은 쇠퇴할지는 몰라도 우리는 지금 한치 앞 미래가 없는데 뭔 일본을 낮추면서 이겼다는 식의 자뻑질을 하냐고. 일본을 깔거면 그거 말고도 수두룩하게 깔거리가 많은데 방역 실패와 경제 침체는 니네가 할 소리는 아니지. 최소한 백신이라도 충분히 들여 놨어야지 뭔 얼어죽을 시기를 보겠다고 구매 타이밍을 놓쳐서는 지금 교차접종으로 노선을 바꾸질 않나, 경제 침체는 생각도 없이 임기 초반에 최저임금 마구 올려 놓고 저급 노인 일자리로 눈가리고 아웅하고 부동산은 말아 먹었는데 지금 이게 일본 놀리고 있을 상황이냐?


정말이지 유치하기 짝이 없다. 어찌 정부의 기관, 그 안에서 행동하는 자들이 저리도 수준낮게 행동할까. 하긴 이 정부 들어서 유독 그런 모습들이 수두룩하게 드러나는데, 그게 민주당 수준의 민낯인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