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1일 일요일

이 새끼들 진짜 정신 나갔네

 애초에 지금 재보궐선거를 치루는 이유가 자살한 박원순 때문이고, 그로인해 혈세가 나가게 생겼는데


박영선 이 새끼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시장 되면 10만원 위로금을 뿌린다고 말하냐? 이게 니들 돈이냐? 국민 돈이지.


게다가 찍어 주면 돈 주겠다는건 대체 뭔데? 미쳤냐? 대놓고 금권선거해? 아직 안 줬으니까 불법 아님 이럴래? 그럼 시장이든 국회의원이든 뭐든간에 이젠 앞으로 나 뽑아 주면 쟤보다 돈 더 많이 줄거야 라고 하면 되나? 이게 무슨 초등학교 반장 선거냐? 최소한 미래에 대한 가이드와 복지나 성장에 대한 설계를 놓고 계획을 이야기 하면 몰라. 뭔 위로금을 10만원 준다는 소리를 해? 이게 진짜 나이 먹은 성인의 입에서 나올 소리인가 한참을 의심했다. 니들 지금 허경영 수준으로 전락하고 있는거야 이 병신들아.

 

최소한 염치라도 있으면 니들 당내에서 성추문 사건이 일어난거니 자중이라도 해야 할 것을 어떻게 된게 더 심하게 날뛰냐?

 

 

내 진짜 좆같아서 정치 이야기 안 할라고 한다만, 민주당 이 개새끼들은 민주주의와 정치 수준을 더욱 후퇴시켜 놓고 있으니 말을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게 만들어.

 

 

내가 씨발 명박 시절에 한나라당이 하는 개씹쌉소리 들어가며 이 새끼들 미쳤나? 라는 생각이 들었던게 이제는 문재인의 더민당에서 이 새끼들 미쳤나?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냐? 설마 지들은 아냐 우린 저새끼들이랑 달라 최소한 저새끼들보다는 나아 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건가? 고작 4년 지났는데 이 정도로 개판인건 말이 안 돼 씨발놈들아. 지금 보수쪽에서 잃어버린 10년은 커녕 잃어버린 5년 드립만 쳐도 공감대가 쏟아질 정도로 니들이 지금 나라를 개판으로 만들고 있어. 과거 보수당이 잃어버린 10년 드립 칠때만 해도 공감이 안 되었는데 지금 누가 잃어버린 4년이라고만 해도 공감이 든다고.


국민들 놓고 갈라치기 하는 것도 좆같은데 니들은 지금 무소불위 권력인 180석을 가지고도 계속 남탓이나 하고 책임은 안 지고, 심지어 혈세를 지들 돈인양 써 대고, 문제가 생기면 그 뜻이 아니었다 이딴 식으로 하질 않나. 지금 니들이 집권하면서 생긴 폐단이 수두룩한데 제발 대가리가 있으면 정신을 차려 병신들아. 하긴 니들 본색을 전 국민들이 다 봐 버렸는데 이제 와서 위선떤다고 뭐 달라질게 있냐마는.